“몸에 좋은 게 맛도 좋다?” 뉴케어, 국제 품평회서 4관왕 등극

글자 크기
“몸에 좋은 게 맛도 좋다?” 뉴케어, 국제 품평회서 4관왕 등극
뉴케어 국제 우수 미각상 4관왕 달성 이미지. 사진ㅣ대상웰라이프
[스포츠서울 | 위수정 기자] 대상웰라이프의 뉴케어가 글로벌 식음료 품평회에서 국제 우수 미각상(Superior Taste Award) 4관왕을 달성하며 제품 경쟁력을 입증했다.

이번 수상은 벨기에 브뤼셀에 위치한 국제식음료품평원(International Taste Institute)이 주관하는 Superior Taste Award에서 이뤄졌다. Superior Taste Award는 전 세계 셰프와 소믈리에 등 미각 전문가들이 블라인드 테스트 방식으로 첫인상과 외관, 향과 맛 등을 종합 평가해 우수 제품을 선정하는 국제 품평회다.

뉴케어는 이번 평가에서 ‘뉴케어 올프로틴 고소한맛’과 ‘뉴케어 액티브 오리지널’이 2스타를, ‘뉴케어 올프로틴 초코맛’과 ‘뉴케어 올프로틴 바나나맛’이 1스타를 각각 획득하며 총 4개 제품이 수상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단백질 보충과 균형 영양 등 서로 다른 영양 설계를 적용한 제품들이 맛과 풍미 측면에서도 고르게 높은 평가를 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영양 설계 제품은 맛이 다소 떨어진다는 인식을 넘어, 건강과 미각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경쟁력을 글로벌 무대에서 인정받았다는 평가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뉴케어는 영양을 넘어 일상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맛까지 함께 설계해 온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건강 니즈에 맞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wsj0114@sportsseoul.com

HOT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