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블랙레이블]그룹 올데이 프로젝트 타잔이 솔로곡 '메두사(MEDUSA)' 뮤직 비디오를 공개한다. 더블랙레이블은 지난 12일 공식 SNS를 통해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의 멤버 타잔의 솔로 곡 '메두사'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화려한 액세서리와 시크한 블랙 룩으로 특유의 힙한 매력을 발산하는 타잔의 모습이 담겼다. 솔로 곡의 제목인 '메두사' 글씨가 뱀피를 연상케 하는 비주얼로 눈길을 끄는 가운데 내일(12일) '메두사' 뮤직 비디오가 깜짝 공개될 예정이라고 해 팬들의 환호를 부른다.
'메두사'는 날카로운 신스 사운드에 타격감 있는 목소리가 더해진 타잔의 솔로 트랙으로, '씨 미 메두사'라는 가사가 반복되는 중독적인 훅 라인이 거친 디스토션과 겹쳐지며 타잔만의 강렬한 텐션을 만들어내는 곡이다.
올데이 프로젝트는 지난해 12월 발매한 첫 EP '올데이프로젝트'를 통해 단체부터 유닛, 솔로까지 다양한 범위의 곡들을 선보이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혔다. 멤버 영서의 보컬이 돋보이는 '유 앤 아이(YOU AND I)'와 애니, 우찬의 유닛 곡 '웨얼유앳(WHERE YOU AT)', 타잔과 베일리의 '핫(HOT)'까지 다채로운 장르를 아우르는 수록곡들이 리스너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안겼다.
타잔만의 개성을 가득 담아낸 솔로 곡 '메두사' 뮤직 비디오는 내일(12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아주경제=최송희 기자 alfie312@aju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