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김제 미래발전 경영인 포럼‘ 개최...지역 기업이 AI 기업 활용 노하우 등 공유

글자 크기
김제시,  ‘김제 미래발전 경영인 포럼‘ 개최...지역 기업이  AI 기업 활용 노하우 등 공유
김제시가 25일 지평선산업단지 다목적복합센터에서 ‘김제 미래발전 경영인 포럼‘을 개최했다. ( 캡션 / 고봉석 기자 )
[스포츠서울 ㅣ 김제=고봉석 기자] 전북 김제시(시장 정성주)가 25일 지평선산업단지 다목적복합센터에서 ‘김제 미래발전 경영인 포럼‘을 개최했다.

관내 경영인의 역량강화와 지속가능한 발전 전략 모색을 위해 지난 2023년 6월부터 실시된 경영인 포럼은 이번이 제11회차로 관내 기업대표 및 금융기관 지점장 등 약 6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포럼은 이종찬 넥스트코윅(주) 대표 컨설턴트를 초청해‘AI와 협업할 NEXT 기업환경’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펼쳐 전 산업에서 인공지능(AI)의 활용이 빠르게 확산되는 가운데, 지역 기업이 실제 업무에 적용할 수 있는 AI 기업 활용 노하우 등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정성주 김제시장은 “미래발전 경영인 포럼은 디지털 전환의 흐름 속에서 지역 기업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자리”라며, “기업의 어려움은 줄이고, 성장의 기회는 넓힐 수 있도록 김제시가 앞으로도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obs@sportsseoul.com

HOT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