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맥스, '미드나잇 워커스' 스팀 넥스트 페스트 출전

글자 크기
위메이드맥스, '미드나잇 워커스' 스팀 넥스트 페스트 출전
출처위메이드맥스[출처=위메이드맥스]위메이드맥스는 자회사 원웨이티켓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익스트랙션(탈출) 슈터 신작 ‘미드나잇 워커스’를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 출품한다고 13일 밝혔다.
 
스팀 넥스트 페스트는 글로벌 PC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매년 진행되는 온라인 신작 소개 행사다. 이용자는 정식 출시 전 다양한 게임의 데모(미완성) 버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국내 시간 기준으로 14일 오전 2시에 개막해 일주일간 진행된다.
 
미드나잇 워커스는 좀비 아포칼립스(종말)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다. PvP(이용자 간 전투)와 PVE(이용자 대 환경전투) 요소를 결합했다. PC·콘솔 플랫폼을 지원한다.
 
위메이드맥스는 이번 참여로 출시 전 최종점검에 나선다. 이번에 공개되는 버전은 지난 3차 글로벌 테스트 및 국제 게임쇼 ‘게임스컴’에서 선보인 빌드에서 다양한 개선이 이뤄졌다.
 
좀비 변화를 확장하고, 무기 ‘컴포지트 보우’의 조작성과 활용성을 손봤다. 상인 NPC(비플레이어 캐릭터) 접근성과 애니메이션도 개선했고, 월드맵 기능과 캐릭터 초상화를 추가하는 등 전반적인 진행 편의성을 크게 강화했다.
 
원웨이티켓스튜디오는 행사 동안 개발진이 직접 참여하는 실시간 방송과 온라인 문답을 비롯한 다양한 소통 활동을 이어간다. 이를 통해 이용자 의견을 적극 수용하고,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 전 게임 완성도를 끌어올리는 데 집중한다.
 
한편, 미드나잇 워커스 스팀 위시리스트(찜)는 최근 3개월 동안 두 배 수준으로 늘어나며 21만명을 돌파했다.
아주경제=한영훈 기자 han@ajunews.com

HOT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