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 휴가 추억 소환…“나를 다시 데려가줘”

글자 크기
아이브 안유진, 휴가 추억 소환…“나를 다시 데려가줘”
사진 | 안유진 SNS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그룹 아이브(IVE)의 리더 안유진이 추억의 휴가 사진을 공개했다.

안유진은 14일 자신의 SNS에 “나를 다시 데려가줘(Take me back)”라는 짧은 문구와 함께 휴양지에서 보낸 여유로운 일상을 공유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유진은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화이트 컬러의 자수 민소매 톱을 입은 채 샴페인 잔을 든 모습에서는 성숙한 분위기가 물씬 풍겼다. 검은색 비키니에 시스루 커버업을 매치한 사진에서는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몸매와 직각 어깨라인을 자랑했다.

특히 장난기 가득한 모습도 잊지 않았다. 얼굴 전체를 가리는 풀페이스 스노클링 마스크를 쓴 채 눈을 감고 있는 코믹한 셀카는 물론, 귀여운 강아지 인형을 턱에 괴고 “닮았나”라는 글을 남기며 특유의 ‘안댕댕’다운 매력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안유진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 10일 대만 타이베이 돔에서 개최된 ‘제40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저력을 과시했다. 미니 3집 ‘아이브 엠파시(IVE EMPATHY)’로 음반 본상을, 타이틀곡 ‘레블 하트(REBEL HEART)’로 디지털 음원 본상을 수상한 데 이어, 코스모폴리탄 아티스트 상까지 석권하며 3관왕의 영예를 안아 명실상부 ‘4세대 퀸’의 위엄을 입증했다. thunder@sportsseoul.com

HOT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