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만 명의 딸·아들 모여라” 임성근, 유재석도 홀린 입담...새 식당 오픈 소식까지?

글자 크기
“오만 명의 딸·아들 모여라” 임성근, 유재석도 홀린 입담...새 식당 오픈 소식까지?

유재석, 임성근. 사진ㅣ유퀴즈온더블록 SNS
[스포츠서울 | 위수정 기자]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이하 흑백요리사2)가 낳은 최고의 화제 인물, 임성근 셰프가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출연한다.

7일 tvN ‘유퀴즈’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오만 명의 딸, 아들 보아라. ‘오만소스좌’ 임성근 셰프 축지법 쓰며 등장”이라는 글과 함께 유재석과 함께한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유재석은 임 셰프의 입담에 연신 폭소를 터뜨리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임성근 셰프는 최근 ‘흑백요리사2’ 세미 파이널 ‘무한 요리 지옥’ 미션에서 당근을 주재료로 사투를 벌였으나, 안타깝게 탈락하며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자아낸 바 있다. 그러나 ‘한식대첩3’ 우승자다운 탄탄한 내공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오만소스좌’, ‘축지법 셰프’ 등의 애칭을 얻으며 시즌 2 최고의 스타로 급부상했다.

이날 촬영에서 임 셰프는 ‘흑백요리사2’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자신의 매력을 담은 요리 시연까지 선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현재 새로운 식당 개업을 준비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근황도 함께 전할 예정이다.

wsj0114@sportsseoul.com

HOT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