짬뽕 전문 브랜드 도야짬뽕, 전국 가맹점 100호점 돌파

글자 크기
짬뽕 전문 브랜드 도야짬뽕, 전국 가맹점 100호점 돌파
사진 =도야짬뽕 짬뽕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도야짬뽕’이 전국 가맹점 100호점을 돌파하며 국내 외식 시장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는 동시에 공격적인 해외 진출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도야짬뽕의 본사 (주)도야에프앤비에 따르면 현재 도야짬뽕은 전국 운영 매장 100개를 넘어섰으며 오픈을 앞둔 대기 가맹점까지 포함하면 약 130개 지점에 달한다.

특히 도야짬뽕은 국내 시장의 성공을 발판 삼아 해외 시장 공략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현재 베트남, 미국, 말레이시아에 성공적으로 진출해 현지 입맛을 사로잡고 있으며, 최근에는 몽골과 필리핀 시장 진출을 위한 준비 과정을 밟고 있다. K-푸드에 대한 세계적인 관심 속에 도야짬뽕만의 중식 노하우를 전파하며 글로벌 외식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는 곳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러한 성장의 배경에는 (주)도야에프앤비의 확고한 경영 철학인 ‘상생’이 자리 잡고 있다.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도 산다’는 기치 아래, 본사는 가맹점의 수익성 제고와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다. 원가 절감을 위한 물류 시스템 개선, 트렌드를 반영한 신메뉴 개발, 그리고 각 가맹점별 맞춤형 마케팅 지원 등 실질적인 상생 협력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주)도야에프앤비 관계자는 “가맹점주님들의 신뢰와 고객들의 성원 덕분에 100호점 돌파와 글로벌 진출이라는 결실을 맺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가맹점과 동반 성장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짬뽕 브랜드를 넘어 세계적인 외식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도야짬뽕의 창업 정보 및 상세한 내용은 (주)도야에프앤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OT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