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軍마트 50% 할인" 기업은행, 뉴 IBK나라사랑카드 출시

글자 크기
"軍마트 50% 할인" 기업은행, 뉴 IBK나라사랑카드 출시
IBK나라사랑카드 포스터 이미지 사진기업은행IBK나라사랑카드 포스터 이미지 [사진=기업은행]IBK기업은행이 나라사랑카드 3기 사업 시작에 맞춰 '뉴 IBK나라사랑카드'를 공식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기업은행은 유일한 2·3기 연속 나라사랑카드 사업자다. 이번 3기 카드는 병역의무자의 실제 생활 패턴을 반영해 혜택과 디지털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가장 눈에 띄는 혜택은 군마트(PX) 할인 확대다. PX 특별할인을 도입해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도록 했다. 군 급여만 받아도 네이버플러스멤버십 할인, 통신요금·편의점·교통·쇼핑·외식 할인 등을 카드 실적 조건 없이 제공하는 '현역병패키지'를 구성했다.  

무료 상해보험 보장 한도도 5억3000만원까지 확대했으며 보이스피싱 피해보상과 군 복무 중 발생 가능한 각종 사고 및 PTSD 진단 보장을 가능하게 했다.  장병내일준비적금 최고금리는 10.2%로 상향해 자산 형성도 지원한다. GS25, 이마트24, 메가MGC커피, 야놀자, 쏘카, 해커스, BC카드, 마스터카드 등 다양한 브랜드들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업은행은 네이버페이와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디지털 금융 편의성도 높였다. Npay에 'IBK나라사랑카드'를 등록해 결제하면 Npay포인트 10%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이번 3기 상품은 금융과 IT의 결합을 통해 병역의무자에게 실질적인 혜택과 편의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군 장병의 자산 형성과 복지 증진을 위한 혁신적인 금융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아주경제=권가림 기자 hidden@ajunews.com

HOT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