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배우 한지민이 독보적인 미모로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한지민은 30일 자신의 SNS를 통해 패션 매거진 ‘WWD’와 핸드백 브랜드 ‘쿠론(COURONNE)’이 협업한 화보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지민은 가을과 겨울의 경계에 선 듯한 우아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시크한 블랙 하이넥에 베이지 스커트를 매치해 차분한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강렬한 헤링본 코트와 화이트 셔츠로 도회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가방을 머리에 쓰거나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는 등 한지민 특유의 사랑스럽고 ‘장꾸’ 같은 반전 매력이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화보 속에서도 감출 수 없는 그녀의 깊은 눈빛은 내년 초 방영될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으로 이어진다.
한지민의 복귀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JTBC 새 토일드라마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은 최근 오는 2026년 2월 28일로 편성을 확정 지었다.
동명의 네이버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이번 작품에서 한지민은 사랑을 결심하고 소개팅에 나선 주인공으로 분한다. 성격도 매력도 전혀 다른 두 남자 사이에서 흔들리고 고민하며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깨달아가는 과정을 섬세한 감정 연기로 풀어낼 전망이다. thunder@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