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아파트’, 이견 없는 ‘올해의 노래’ 등극

글자 크기
로제 ‘아파트’, 이견 없는 ‘올해의 노래’ 등극
로제의 'APT.'가 '올해의 노래'에 등극하는 영예를 안았다.

지난 28일 홍콩 카이탁 스타디움에서 개최된 '2025 MAMA AWARDS'(이하 '2025 MAMA')에서 로제와 브루노 마스의 듀엣 곡 'APT.'(아파트)가 대상격인 'Song of the Year'(올해의 노래) 부문을 수상했다.

트로피를 전달 받은 로제는 영상을 통해 "큰 상을 받게 되었는데, 올 한해 많은 사랑을 주신 팬 분들과 음악이 세상에 나오기까지 노력해 주신 작곡진과 스태프 분들께 감사 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멋진 음악 보여 드리는 아티스트가 되겠다"고 소감을 남겼다.

로제의 'APT.'는 발매 직후 전 세계 음악 차트에서 기록을 경신하며 신드롬을 일으켰다. 또한 미국 4대 대중음악 시상식 중 하나인 '2025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에서 K팝 아티스트로서는 최초로 대상격인 올해의 노래 부문을 수상하며 국위선양에 앞장선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미국 대중음악계 최고 권위를 지닌 '그래미 어워즈(Grammy Awards)'에서 올해의 노래와 올해의 레코드, 베스트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상 부문에 이름을 올리며 K팝 여성 아티스트 최초로 본상 두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는 대기록을 추가했다.

한편, 로제는 블랙핑크 단독 콘서트 'DEADLINE' 월드 투어 일정 소화를 비롯해 더욱 활발한 행보를 펼쳐가는 중이다.

HOT 포토

더보기